technology

Automatic Control System


기차 뿐 아니라 각 가지의 선로 분기기, 가로등, 신호등을 비롯한 미니어처 내의 모든 설비들을 원터치로 제어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진보된 독일 제조회사의 기술력과 트레인스토리의 독보적인 제어 노하우가 만나 만들어진 미니어처 내의 모든 사물을 움직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정밀한 제조기술과 최신 it기술이 만나
새로운 세계를 창조합니다.

현실감 넘치는 디오라마

아날로그 방식의 모형 기차와는 달리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은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 기능과 다양한 작동성 부가기능을 포함하여 더욱 폭 넓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객실 내 조명기능

객실 내 조명기능은 야간주행의 느낌을 한층 살리도록 해줍니다. 각 차량별 조명은 디지털로 완벽하게 제어됩니다.

사운드와 디스플레이

경적, 승무원 안내 멘트, 각종 기차제어 사운드 (문 열림, 닫힘, 시동, 전자제어 소리, 연결고리 연결소리 등) 재현 디스플레이 (팬더그래프 작동, 사람이 내리고 타는 모습 재현, 브레이크 작동시 스파크 등) 재현

자동제어(Fully Automatic Control)

차량에 내장된 디지털 칩과 선로, 신호설비가 각기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인위적인 통제 없이 각 개 열차들이 자동으로 움직이는 완전한 자동제어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 

증기발생기능

디젤기관차와 증기기관차에서는 실제와 같은 증기(smog oil) 가 발생하는 효과가 재현됩니다. 열차가 빠르게 달릴 수록 연기가 더욱 거칠게 뿜어져 나와 박력 있는 운행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제어(Interface Control)

모형기차 레이아웃을 간략화 하여 터치 한번으로 모든 기차의 선로현황을 제어하고 분기선로, 신호기, 건널목 등 기타 부대설비의 제어를 한 곳에서 통합 제어가 가능합니다.

video play